20대가 가장 많이 쓰는 앱, Happy Glass 해피글라스 게임 추천

2018. 10. 8. 17:15카테고리 없음

오늘은 Happy Glass 해피 글라스라는 퍼즐 게임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이미 인스타 광고나 블로그 글을 통해 해피 글라스 Happy Glass 게임을 많이 접했을 거예요.


저도 직장동료분들이 쉬는 시간에 이 게임을 즐기기에 궁금해서 한번 찾아봤습니다.


지난해의 여행개구리 타비카에루부터  rider라는 게임까지 진짜 많은 인디게임들이 구글플레이 스토어 1위에 올랐었죠. (여행개구리도 인디게임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여행개구리라는 게임은 우리나라에서 큰 인기를 얻지 못했으나 중국에서는 아주 큰 인기를 끓었다네요. 하지만 이 게임의 인기는 정말 짧았답니다.)


관련 정보 사이트에 들어가 보면 아직도 Rider 게임을 즐기는 분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놀랍게도 Rider 게임 한국 유저 수가 90만 명을 넘었다는 사실입니다.


Rider 게임은 10대 40대 유저가 가장 많았던 거와 달리 Happy Glass 게임 유저는 10대 20대 젊은 층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Happy Glass 게임은 8월 말 9월 초부터 급상승(한국) 하면서 현재 70만 명이 넘는 유저들이 이 게임을 즐기고 있다네요! 정말 대단한 게임이네요.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게임이면서도 빠져드는 그런 게임인 거 같습니다. 이 게임은 생각보다 많이 어렵다고들 하네요, 제 친구는 공략 보면서 퍼즐을 풀고 있다네요 ㅋㅋㅋ



녹스 앱플레이어로 플레이하는 방법


이 게임은 휴대폰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이지만 집에서는 pc로 하는 게 목 디스크에 조금 더 좋을 거 같아요 ㅋ (억지는 아니구요)

휴대폰으로 하면 누워서 할 수도 있지만, 누워서 하면 내 팔뚝이 아프더라구요 (팔뚝요정은 안 아프겠다). 10대 20대 젊은이들은 저처럼 앉아서 합시다! (데헤)


녹스 앱플레이어에서 앱 다운로드 정도는 알고 있겠지요?




시작 화면부터 뭔가 엄청 간단 간단한 모양인데 어렵다 ㅜㅜ














내가 좀 멍청한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어려웠습니다 ㅜㅜ

(내가 좀 많이 멍청한가??)




어찌어찌해서 퍼즐 완성 레벨 11까지 통과했다!




안드로이드 7.1.2 누가 버전에서 플레이하니까 광고 부분이 검은색으로 나오네요.

그래서 멀티 앱플레이어에서 안드로이드 5.1.1 신규 추가해서 다시 게임을 돌려봤습니다.




멀티앱플레이어에서 앱플레이어 추가하는 방법은 녹스 공식 카페 글 참고해 주세요 


https://cafe.naver.com/bignox/39521



Happy Glass 앱 실행했는데 게임 화면이 가로로 되어 있다면 우측 메뉴바에 있는 [화면회전] 한번 클릭해주면 해결됩니다.




짜잔! 안드로이드 5.1.1에서는 광고도 제대로 나오고 있네요!

녹스 안드로이드 7.1.2은 아직 베타라 개선이 좀 금 필요하네요! 광고 보고 캐시 받으실 분은 안드로이드 5.1.1에서 플레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