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사진 이미지 저작권 없이 다운로드 가능한 사이트 모음

2023. 6. 22. 20:25카테고리 없음

온라인에서 무료로 사용 가능한 이미지를 찾는 것은 매우 편리합니다. 다음은 무료로 사용 가능한 이미지를 제공하는 사이트 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Unsplash

https://unsplash.com/ko

 

아름다운 무료 이미지 및 사진 | Unsplash

어떤 프로젝트를 위해서든 다운로드 및 사용할 수 있는 아름다운 무료 이미지 및 사진입니다. 어떤 로열티 프리 또는 스톡 사진보다 좋습니다.

unsplash.com

Unsplash는 전 세계의 사진 작가들이 업로드한 고품질의 무료 이미지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검색 창을 이용하여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하거나, 카테고리별로 이미지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Pexels

https://www.pexels.com/

Pexels 고화질의 무료 이미지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사이트 내에서 검색창을 이용하여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하거나, 추천 이미지를 확인할 있습니다.

Pixabay 

https://pixabay.com

Pixabay 무료로 사용 가능한 이미지 뿐만 아니라, 무료로 사용 가능한 일러스트, 동영상 등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검색 창을 이용하여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하거나, 카테고리별로 이미지를 검색할 있습니다.

StockSnap 

https://stocksnap.io/

 

Free Stock Photos and Images - StockSnap.io

The best source for free, CC0, do-what-you-want-with stock photos. Browse and download thousands of copyright-free stock images. No attribution required.

stocksnap.io

StockSnap 무료로 사용 가능한 고품질 이미지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검색 창을 이용하여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하거나, 카테고리별로 이미지를 검색할 있습니다.

 

Freepik 

https://www.freepik.com

 

Freepik: Download Free Videos, Vectors, Photos, and PSD

Millions of Free Graphic Resources. ✓ Videos ✓Vectors ✓ Photos ✓ PSD ✓ Icons. All that you need for your Creative Projects. #freepik

www.freepik.com

Freepik 무료 또는 유료로 사용 가능한 벡터 이미지, 아이콘, PSD 파일 등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검색 창을 이용하여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하거나, 카테고리별로 이미지를 검색할 있습니다.

 

위의 사이트들은 저작권 문제로부터 자유로운 이미지를 제공하기 때문에, 무료로 사용하실 있습니다. 그러나, 이들의 이용규정을 준수하며 사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