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선호 영화 '귀공자'로 스크린 데뷔 관련 정보 키 나이

2023. 6. 21. 16:55카테고리 없음

배우 김선호는 1986년 생으로 올해 37세, 키 183cm입니다.

배우 김선호는 2009년 연극 <뉴 보잉보잉>으로 데뷔한 이후, 배우로서 연극계에서 조금씩 내공을 쌓은 김선호는 활동 반경을 방송계로 확장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2017년 KBS2 드라마 <김과장>에서 극중 경리부 막내 사원 선상태 역할로 드라마 데뷔를 하며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김선호는 2021년 8월 28일부터 방영된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홍두식 역을 맡아 높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드라마는 최고시청률 12.7%를 기록하며 큰 성공을 거두었고, 넷플릭스에서도 16주 연속 TOP10에 오르며 다시 한 번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에 대한 인기를 증명하듯, 김선호는 한국갤럽에서 발표한 '2021년을 빛낸 탤런트' 조사에서 1위에 올랐습니다.

영화 귀공자 정보

연출 : 박훈정

각본 : 박훈정

출연진 : 김선호, 강태주, 김강우, 고아라

상영일정 : 2023년 6월 21일 개봉

상영시간 : 118분

상영등급 : 18세 관람불가

제작비 : 약 100억원

관람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제작사 영화사: 금월

공동제작사: 스튜디오앤뉴

쿠키 : 있음

영화 귀공자는 필리핀에서 불법 경기를 하며 살아가는 복싱 선수 '마르코'가 어머니의 수술비를 마련하기 위해 평생 본 적 없는 아버지를 만나러 한국으로 향하던 중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가 나타납니다. 이후 마르코를 추격하는 미스터리한 인물들이 등장하고, 이들은 단 하나의 타겟을 쫓아 모여듭니다.

영화 <귀공자>는 추격 액션이 돋보이는 블록버스터급 작품입니다. 다른 대부분의 영화와는 달리, 이 작품은 줄거리만으로 예상할 수 있는 내용이나 결말이 없어 예측이 불가능합니다.

주인공인 마르코는 한국인과 필리핀 혼혈인인 코피노인으로, 작품 내에 차별적인 내용은 담겨있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르코를 쫓는 이들의 정체와 목적이 무엇인지 궁금하며, 등장인물들의 관계와 긴박한 상황의 추격전이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