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게임의 캐주얼 버전?

2019. 8. 7. 16:48카테고리 없음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다시 쓰게 되었네요.

오늘은 Screaming Chicken!이라는 캐주얼 게임을 가지고 왔습니다.

중국 게임인 거 같고요. 게임은 중국어 밖에 안되는거 같아요.

스크리밍 치킨이라는 게임은 2019년 4월 23일, 4월 24일에 구글 스토어, 앱스토어에 최초로 릴리즈 된 모바일 게임입니다.

앱스토어에서는 평점이 4.7으로 꽤 괜찮은 평점을 받고 있습니다.

구글 스토어 앱 다운로드 설치 수는 5000+ 이상으로 나오고 있네요...사람들이 잘 모르는 게임인거 같네요. 하긴 요즘 게임들은 홍보를 안하면 사람들이 모르니까요..

게임 내 광고 있고요. 무료 캐주얼 게임답게 광고 시청하면 보상을 배로 주는 혜택도 포함되어있습니다.. 아이템 구매는 안 되는 거 같더군요 ㅎㅎ

 

스크리밍 치킨

게임 조작은 방향키 터치 하나로 조작되는 간단한 조작 방식입니다.

화면에 있는 버추얼 패드를 통해 스크리밍 치킨의 행동을 컨트롤하고 손을 떼면 알이 발사되는 방식입니다.

하얀색 달걀 같은 알은 이 게임 시작할 때 갖고 있는 초보 무기예요. 레벨이 올라갈수록 다양한 무기도 나오는데요. 알 외에도 각종 과일 같은 거도 있습니다.

모으는 시간도 필요하니 다른 유저들의 알 공격을 피하면서 알을 모았다가 적에게 발사하는 방식입니다.

만약 적군(다른 유저)의 알에 적중했다면 공중으로 튀어 올라가는데요, 이때는 다시 방향키를 통해 안전한 곳으로 떨어져야 합니다. 지도 밖으로 떨어지면 죽습니다. ㅎ

화면 간략 소개

 스크리밍 치킨 머리 위에 Player 클릭하면 이름 변경 가능합니다.

처음에는 컴퓨터랑 매칭 되다가 뒤에는 모르겠네요. 이게 유저 매칭 되는 건가? 아무튼 겜은 약간 PUBG + 브롤스타즈 같은 간단 캐주얼 게임입니다.

 

게임 끝날때 마다 랭킹이 맺어집니다.

 

이동 및 알 던지기 튜토리얼

 

안전한 낙하 튜토리얼 ㅎ

튜토리얼도 정말 간단합니다.

레벨

트로픽 모을수록 획득 가능한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왠지 하루 종일 하면 끝낼 수 있을 거 같은 느낌이네요. ㅎ 약간 병맛이긴 하면서도 은근히 재미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처럼 중간에 아이템들도 떨어집니다.

 

초반 플레이 영상

 

구글 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creamingchicken&hl=ko

 

Screaming Chicken! - Google Play 앱

This is a legendary battle among chicken. You can experience: Dramatic chicken, and Scream! Destory everything. Bang!Bang!Bang! Physcial based actions. At last, don't forget the chicken dinner.

play.google.com

 

앱스토어 다운로드는 알아서 검색하고 다운로드하세요 ㅎㅎ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아,,, 이 게임에서 죽으면 햄버거가 됩니다. 햄버거는 먹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