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치어리더 박기량 두산 베어스 합류 이유 - 키, 나이, 인스타그램

2024. 3. 8. 13:03카테고리 없음

박기량 섭외 일등공신이라는 서현숙 치어리더는 "기량 언니가 원래는 은퇴 생각을 하고 계셨다. 근데 제가 원래 항상 이야기했던 게 기량 언니가 제 롤모델이었고, 언니랑 꼭 한 번은 경기를 뛰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언니가 은퇴한다는 생각에 '아 이거 절대 안 된다, 무조건 말려야 된다' 해가지고 부탁을 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저희 팀에 변화도 좀 필요했고 언니한테 배우고 싶은 것도 많았다"라며 "그리고 그냥 박기량이다. 야구로 치면 류현진 데려온 거 아닌가?"라고 덧붙였다.

유명 치어리더 박기량은 1991년 올해 33세, 키 176cm,  혈액형 AB형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mong2_mom/(박기량 인스타그램)

이번 롯데에서 두산베어스로 합류한 이유는 은퇴하려다가 친구의 "조언"으로 두산베어스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박기량 씨가 방송활동도 많이 하다 보니 서울팀에서 일하는 게 좀 더 편하지 않을까 라은 추측이 있는데요.

아무튼 인기 치어리더 박기량의 두산 베어스 응원단에 합류한 것은 두산 베어스 팬들에게 아주 기쁜 소식이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