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베이징 필수 관광지 3선 2023년최신

2023. 6. 17. 22:53카테고리 없음

중국의 수도 베이징(北京)은 중국의 역사와 문화의 보고입니다. 역사적인 유산과 현대적인 도시의 모습을 함께 간직하고 있는 이곳은 매년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대표적인 여행지입니다. 베이징 여행 시 꼭 방문해야 할 필수 관광지는 매우 많지만, 그중에서도 빠질 수 없는 3선을 소개합니다.

자금성 

베이징 자금성은 중국 베이징에 위치한 역사적인 관광명소로,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되어 있는 중국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자금성은 1420년에 건설된, 중국 명나라 3대 건축물 중 하나로, 중국의 전통적인 건축 양식을 대표하는 명나라 시대의 건축물입니다. 자금성은 중국의 역사와 문화를 대표하는 유명한 명소로, 매년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이 방문합니다. 특히, 눈이 오는 겨울에는 백두산맥에서 내려오는 눈과 함께, 자금성의 아름다운 모습을 감상할 수 있어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자금성을 방문하실 경우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먼저, 미리 예약을 해야 합니다.

외국인 예약은 여권으로 직접 예약하거나 여행사를 통해 예약할 수 있습니다. 직접 예약하는 경우 자금성 공식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로 예약 정보를 보내야 합니다. 외국인 예약 관련 사항은 공식 티켓 예약 사이트 https://en.dpm.org.cn/visit/tickets/ 에서 확인하면됩니다. 

또한, 자금성 내부는 걸음이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편안한 신발을 꼭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예상 걸음 수는 약 4만보 이상입니다.

마지막으로, 눈이 오는 날에 방문하시면 자금성의 아름다움을 최대한 느낄 수 있습니다.

 

이화원

베이징 이화원은 중국 베이징에 위치한 대규모 공원으로, 중국의 전통적인 정원 양식을 보존하고 있는 대표적인 공원 중 하나입니다. 이화원은 1700년대에 건립되었으며, 중국 명나라 시대에 건축된 유명한 정원인 수저원을 모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이화원은 중국의 전통적인 정원 조경 기법을 적용하여 만들어진 아름다운 정원으로, 매년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이 방문합니다.

베이징 이화원의 자목련은 이화원에서 가장 아름다운 명소 중 하나입니다. 매년 봄에는 자목련이 화려한 분홍색으로 물든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화원에는 일몰시에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17홀 다리가 있습니다. 17홀 다리는 이화원 내에 있는 고대식 다리 중 하나로, 다리의 이름은 마치 17개의 홀이 이어져 있는 것 같은 모습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일몰시에는 다리 위에서 일몰을 감상하면서 한층 더 아름다운 이화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용화궁

베이징 용화궁(Yonghegong)은 중국 베이징 동쪽에 위치한 대규모 사찰로, 중국의 전통 문화와 예술을 대표하는 중요한 사찰 중 하나입니다. 원래는 명나라 환관들의 공식 거주지였으며, 1694년 용정 황제가 즉위한 후 이 자리에 용태자의 거처가 세워졌는데, 전반부는 황종 상원으로, 후반부는 나중에 화재로 불타버린 궁전으로 바뀌었습니다. 용정 통치 3년(1725년)에 상궁은 궁전으로 바뀌었고, 공식적으로 용허궁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건륭제 9년(1744년)에 용허궁은 공식적으로 티베트 불교 수도원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용화궁은 중국 전통 예술을 대표하는 중요한 장소 중 하나입니다. 용화궁 내부의 불교 문화유산을 비롯하여, 중국의 전통 예술과 공예품, 그리고 불교 예술 작품 등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매년 베이징에서 개최되는 중국 불교 문화제에서도 중요한 장소로 이용되며, 다양한 문화 이벤트와 전시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용화궁을 방문하실 경우에도 미리 예약을 해야 합니다. 

최근에는 중국의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용화궁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많은 젊은이들이 용화궁을 찾아서 사인(祈福牌)을 구하며 축복을 받고 있는데, 용화궁에서 사업 또는 직장에서의 성공을 기원하는 것이 매우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용화궁에서 사인(祈福牌)을 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용화궁에 도착한 후, 사인을 구매할 수 있는 상점을 찾습니다.
2. 상점에서 원하는 크기와 색깔의 사인을 선택하고, 가격을 확인합니다.
3. 사인을 구매한 후, 상점에서 제공하는 붓과 물감을 이용해 자신이 원하는 소원을 적습니다.
4. 적은 소원이 담긴 사인을 적절한 위치에 매답니다. 일반적으로는 사원 내의 특정 구역에 있는 사인 매달기 장소에 매달게 됩니다.

이렇게 사인을 구하고 매달면, 용화궁에서 축복을 받을 수 있으며, 사업 또는 직장에서의 성공을 기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