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은 배우 작품 프로필 영화 로기완 베드신

2024. 3. 30. 11:37인물

영화 로드완에 출연한 배우 최성은과의 송중기의 베드신이 많은 주목을 받았었는데요. 오늘은 최성은 배우에 대해 함께 알아보시죠.

최성은 배우는 1996년 6월 17일에 서울특별시 서초구에서 태어나 올해 만 27세 쥐띠입니다. 에이스팩토리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8년부터 연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최성은은 2018년에 연극 '피와 씨앗'으로 데뷔하였으며, 2019년 영화 '시동'에서 소경주 역으로 주연을 맡아 좋은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최성은 배우의 데뷔작은 2019년 개봉한 영화 '시동'입니다. 이 영화에서 최성은은 소경주 역을 맡아 연기 데뷔를 했고 '시동' 영화로 최선은 배우는 2019년 춘사영화제 신인여우상도 받았습니다.

영화 시동 포스트

소경주 역으로 출연한 최성은



또한, 같은 해에 개봉한 영화 '졸업영화'에서는 최성은이 채은 역을 연기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최성은은 데뷔 이후에도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연기력을 발전시켜 나갔음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2020년 MBC 드라마 '우주인조안'에서 주연을 맡아 김보라와 함께 호흡을 맞춰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로기완'에서 송중기와 함께 주연을 맡아 훌륭한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영화 졸업영화

최성은 배우는 현재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휴학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성은 배우 공식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choisungeun.official/

영화 로기완 화면
영화 로기완 송중기 최성은 베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