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드라마 출연진 작가 소개

2023. 6. 18. 17:58카테고리 없음

킹더랜드 드라마 제작 정보

엔피오엔터테이먼트와 SLL(스튜디오 룰루랄라)이 <킹더랜드>의 제작사로 참여했으며, 임현욱 PD가 연출을 맡았습니다. 

극본은 '팀 하리마오'의 대표작가인 최롬이 맡았으며, 천성일 작가는 크리에이터로 참여하였습니다. 

이 드라마의 주요 출연진은 이준호(2PM)와 임윤아(소녀시대)입니다. 주연배우들의 프로필과 필모그래피는 등장인물 소개와 함께 정리되어 있습니다. 이준호는 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 영화 <하이힐>, <소년 천지>, <공조> 등에서 연기 경력을 쌓았으며, 임윤아는 드라마 <써니>, <더 게임: 0시를 향해서>, 영화 <미스터 고>, <연애의 온도> 등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킹더랜드 드라마 소개

"킹더랜드"는 JTBC 주말 드라마로, 2023년 6월 4일에 종영한 "닥터 차정숙"의 후속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드라마는 2023년 6월 17일 토요일부터 8월 6일 일요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킹더랜드 드라마는 총 16부작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이 드라마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이준호)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임윤아)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리는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킹더랜드"에서는 구원과 천사랑의 관계가 어떻게 살벌한 우연에서 달콤한 인연으로 변화하게 되는지, 그들의 로맨스와 코미디를 넘나드는 이야기가 기대됩니다. 극 중에서 구원은 어린 시절 갑작스레 사라진 엄마의 흔적을 찾기 위해 킹호텔에 입사하게 됩니다. 한편, 천사랑은 엄마와 함께 행복한 추억을 간직한 킹호텔에서 사람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고 싶어 호텔리어가 되었습니다. 천사랑의 친구인 오평화(고원희 분)는 비행을 좋아해 승무원이 되었고, 강다을(김가은 분)은 일과 가족, 친구들까지 챙기는 슈퍼우먼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노상식(안세하 분)은 입사 동기이자 상사인 구원의 눈치를 보느라 바쁘며, 이로운(김재원 분)은 직장 선배인 오평화를 짝사랑 중입니다.

또한 김성은이 JTBC 드라마 '킹더랜드'에 특별출연해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극중 킹에어의 사무장으로 등장한 그는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코믹함을 선보였습다. 팔짱을 끼고 집중하는 모습이 단아한 자태와 어우러져 스태프들의 감탄을 받았습다. 김성은은 세련된 패션 센스와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입니다.

킹더랜드 드라마 방송 시간

"킹더랜드"는 JTBC 채널을 통해서 매주 토/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됩니다. 

이 드라마는 티빙(TVING)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다시보기 및 스트리밍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디즈니플러스나 쿠팡플레이 등에서는 이 드라마를 지원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