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원작 머니게임 드라마 더 에이트 쇼 류준열 천우희 주연 넷플릭스 신작

2024. 4. 11. 14:53드라마영화

드라마 "The 8 Show"(더 에이트 쇼)은 한재림 감독이 쓰고 연출한 한국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릴러 드라마 시리즈입니다. 이 드라마는 배진수의 한국 웹툰 "Money Game"을 원작으로 합니다. "The 8 Show"는 8명의 돈이 필요한 사람들이 현실적인 예능 프로그램인 "Money Game"에 참가하는 이야기입니다. 이들은 콘크리트 벽으로 이루어진 스튜디오에서 100일 동안 견뎌내면 448억 원의 상금을 동등하게 나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식량, 물, 전기 등 필요한 모든 것은 일반 가격의 1,000배 비싼 가격으로 제공되며, 이 비용은 상금에서 차감됩니다.

드라마 "The 8 Show"은 "Squid Game"과 몇 가지 유사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The 8 Show"가 "Squid Game"의 인기의 절반도 못 따라잡을 수 있을지 흥미롭게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Squid Game"이 얼마나 큰 성공을 거둔지 생각해보면, "The 8 Show"가 그의 절반의 성공을 거둔다 해도 넷플릭스에게 큰 히트작이 될 것입니다.

8 Persons, 8 Floors, 8 Episodes. 8명의 인물이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런 공간에 갇혀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달콤하지만 위험한 쇼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2005 영화 <연애의 목적>으로 데뷔하며 영화 <우아한 세계> 한재림 감독의 시리즈물이며, 영화 연애의 온도, 더킹을 기획한 감독이며, 영화 관상을 각색한 감독이다.

드라마 "The 8 Show"의 넷플릭스 공개일은 2024년 5월 17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넷플릭스는 아직 공식 발표를 하지 않았습니다.

"The 8 Show"의 주요 출연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 류준열 (Jin Soo 역)

- 천우희 (Se Ra 역)

- 박정민 (Philip 역)

- 박해준 (역할 이름 미공개)

- 배성우 (Sang Gook 역)

- 문정희 (Moon Jung 역)

- 이열음 (역할 이름 미공개)

- 이주영 (Chun Ja 역)

드라마 "The 8 Show"의 제작 상태는 현재 후반 제작 단계에 있습니다. 촬영은 2022년 6월 25일부터 12월 23일까지 진행되었습니다.

 

The 8 Show 더 에이트 쇼 정보

장르: 스릴러,서스펜스,피카레스크,블랙 코미디

공개일: 2024년 5월 17일

몇부작: 8부작

연출 / 극본: 한재림

원작: 네이버 웹툰 배진수 머니게임, 파이게임

출연진: 류준열,천우희,박정민,이열음,박해준

이주영,문정희,배성우 외

독점 스트리밍: 넷플릭스

시청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원작 웹툰 머니게임

The 8 Show 더 에이트 쇼 드라마의 원작은 네이버 웹툰 배진수의 머니게임과 파이게임이다.

돈이 필요한 8명의 사람들이 현실 예능 프로그램 'Money Game' 출연하게 됩니다. 8명은 콘크리트 벽으로 이루어진 스튜디오에 머물며 100 동안 버틸 있다면 448 원의 상금을 동등하게 나눠 가질 있습니다. 하지만 음식, , 전기와 같은 필수품을 포함한 모든 지출은 일반 가격의 1,000배로 계산되어 상금에서 차감됩니다

작품 모두 완결된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