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출시일 그리고 크리스 햄스워스

2019. 2. 28. 18:13카테고리 없음

트라하의 사전예약이 2일차에 100만명, 10일차에 200만명을 돌파하며 신규 IP 역대 최단 기간 최고 사전 예약자 수 모집이라는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사전예약은 2월14일부터 게임의 공식오픈 이전까지 진행이 되는데 사전예약 이벤트를 참여하면 의상을 제작할 수 있는 여행자의 의상상자가 지급이 된다고 합니다.


트라하는 넥슨 지스타 프리뷰를 통해 공개된 넥슨의 신작 모바일 MMORPG인데, 언리얼 엔진4 + 오픈필드 + 인피니티 클래스의 조화로 출시 이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탈 모바일 게임이라 하나같이 칭찬을 하고 있습니다.

트라하만의 오픈필드는 PC게임 못지않은 하이엔드급 그래픽으로 구현되었는데요. 각 필드는 사막, 설산과 같이 특색이 있는 컨셉으로 탐험의 재미를 극대화시킵니다.




또한 게임은 360도 파노라마를 지원하여 플레이를 진행할 때 360도로 캐릭터의 액션과 PC게임의 배경에 버금가는 화려한 그래픽 등을 볼 수 있습니다.



게임은 오랫동안 어둠과 무질서로 지배되어 있었던 라스타니아 대륙을 배경으로 진행이 됩니다. 트라하는 엘프의 힘을 가장 크게 발현되는 이를 뜻하는 말인데 유저는 불의 힘을 믿는 불칸, 물의 힘을 숭배하는 나이아드, 두개의 진영 중의 하나를 선택해 트라하라는 영웅이 되어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캐릭터는 남성보통 체형, 남성 큰 체형, 여성 보통 체형, 여성 작은 체형으로 나뉘는데 유저는 자신이 원하는 대로 캐릭터의 체형부터 얼굴의 세밀한 차이까지 조정이 가능합니다.

게임은 인피니티 클래스 시스템을 사용하여 장착하는 무기에 따라 명확한 스킬과 전투 스타일의 변환을 가집니다. 하여 유저는 하나의 캐릭터로 단거리, 원거리형의 전투를 순간으로 전환할 수 있으며 공격과 방어 및 치유까지 스스로 전환을 하면서 진행이 가능해 지게됩니다.

여성 보통 체형은 대검, 쌍검, 활; 여성 작은 체형은 방패, 너클, 지팡이; 남성 보통 체형은 방패, 쌍검, 활; 남성 큰 체형은 대검, 너클, 지팡이로의 전환이 가능합니다.


토르역의 크리스 햄스워스가 홍보모델로 발탁되어 연일 많은 화제를 모은 트라하는 오는 4월 18일에 정식 출시 예정인데요.

사전예약 종료전까지 레다의 인증, 레다의 선택 또, 아직 오픈 되지 않은 이벤트도 많으니, 사전예약을 통해 게임전부터 아이템 많이 챙겨 가시고 즐겜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고화질의 게임을 좀 더 크게 즐기려면 녹스 플레이어로 즐기는 거 아시죠~!


PS, 크리스 헴스워스하면 비인간적인 몸매가 빠질수가 없죠..

출처: 인터넷


출처: 인터넷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