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장가계 여행지 소개 여행시기 인기이유 2023년 최신

2023. 6. 13. 22:15정보

중국의 여행지 중 하나인 张家界(장가계), 영어로는 Zhangjiajie, 장가계는 중국 후난성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에 등록된 자연경관과 관광명소로 유명합니다.


장가계는 톈산산맥의 일부로, 거대한 국립공원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수많은 기둥형 암석과 대자연의 경치가 유명하기로, 특히 영화 '아바타'의 세트로 사용된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장가계는 산악과 계곡, 호수, 폭포, 동굴 등 다양한 자연경관을 제공합니다. 대표적인 명소로는 다음과 같은 곳이 있습니다.

1. 유양초(유양탕):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등록된 유양초는 수많은 기둥형 암석과 계곡, 호수 등이 있는 곳입니다. 유양초를 관람하기 위해서는 케이블카를 이용해야 합니다.

2. 금산(금산영): 장가계의 주요 명소 중 하나로, 거대한 암석과 계곡, 호수가 있는 곳입니다. 금산에서는 특히 해발 1,080m의 전망대에서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톈징(톈징영): 톈산산맥의 국립공원 내에 위치한 톈징은 대자연의 경치와 폭포, 동굴이 유명합니다. 특히, 엄청난 높이의 유리 다리에서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4. 마영산(마영산영): 마영산은 장가계 국립공원의 남서쪽에 위치한 곳으로, 거대한 암석과 계곡, 호수가 있는 곳입니다. 마영산에서는 다양한 야생동물도 볼 수 있습니다.

장가계는 중국 내부 여행자들 사이에서도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이며,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장가계 현지에 조선족 여행 가이드도 많이 있습니다.

그럼 중국 여행지 중에서 중국 장가계가 유명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한국인이 중국 장가계를 좋아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대표적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자연경관: 중국 장가계는 톈산산맥의 일부로, 수많은 기둥형 암석과 대자연의 경치가 유명합니다. 이러한 아름다운 자연경관은 한국인들에게 매우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2. 역사적인 가치: 중국 장가계는 중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많은 역사적인 유적지와 문화재가 위치해 있습니다. 이러한 역사적인 가치를 가진 장소는 한국인들에게 매우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3. 음식: 중국은 매우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는 나라로, 중국의 대표적인 음식들 중 일부는 한국에서도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특히, 중국 장가계 지역에서는 특색 있는 중국 요리를 맛볼 수 있어, 음식을 즐기는 한국인들에게도 인기가 있습니다.

4. 경제적 가치: 중국은 세계에서 가장 큰 경제 국가 중 하나로, 한국인들은 중국에서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인 가치를 느낄 수 있습니다.

5. 관광 인프라: 중국은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나라로, 관광 인프라가 잘 발달되어 있어, 여행하는데 편리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관광 인프라가 잘 발달된 중국은 한국인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들로 인해, 한국인들은 중국 장가계를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며,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여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를 즐기고 있습니다.

장가계 여행가기 적절한 시기는 어떻게 될까요?

장가계는 중국 남부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여름철(6월~8월)은 비가 많이 내려서 산사태 등 자연재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름철은 여행하기에 적절하지 않습니다. ❎


장가계의 적절한 여행 시기는 가을(9월~11월)이 가장 적절한 여행 시기입니다. 가을에는 날씨도 쾌적하고, 단풍이 노랗게 물드는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


또한, 봄(4월~5월)도 적절한 여행 시기로, 이때는 꽃들이 피어나는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겨울(12월~2월)은 기온이 매우 낮아서 방문하기에는 적절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