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드라마 "삼체" 주연 배우 제스 홍은 누구인가? 국적 나이 주요작품

2024. 3. 24. 14:34정보

제스 홍(Jess Hong)은 드라마 '삼체'에서 주연 배우 JIN CHENG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JIN CHENG는 이 작품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으며, 이야기의 주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JIN CHENG은 이야기의 주인공 중 한 명으로, 중국의 과학자로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그는 삼체 문제를 연구하고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인물로서, 이야기의 전개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JIN CHENG은 뛰어난 지성과 분석력을 가지고 있으며, 복잡한 문제에 대한 통찰력을 발휘합니다. 그의 선택과 행동은 이야기의 전체적인 흐름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JIN CHENG 역을 연기한 제스 홍은 신예 배우로서 미래가 기대되는 배우 중 한 명입니다. 그녀의 연기력과 감정 표현은 '삼체'의 중요한 부분을 책임지고 있으며, 캐릭터의 복잡한 감정과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처음 보는 배우 제스 홍에 대해 많이 궁금해지는데요. 저와 함게 제스 홍에 대해 알아보시죠.

인터넷에서 제스 홍(Jess Hong)의 국적과 나이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 국적: 제스 홍은 중국계 뉴질랜드 출신의 여배우입니다.
- 나이: 제스 홍의 생년은 1997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요작품:

제스 홍(Jess Hong)은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한 경력이 있습니다. 아래는 제스 홍의 주요 출연 작품 몇 가지입니다:

1. *The Brokenwood Mysteries* (2021): 제스 홍은 Maddy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2. *3 Body Problem* (2024) 삼체: 제스 홍은 Jin Cheng 역으로 Netflix 시리즈에 출연했습니다.
3. *Grafted*: 제스 홍은 주연으로 출연한 공포 영화입니다.
4. *My Life is Murder*: 제스 홍은 Lucy Lawless 주연의 TV 시리즈에서 촬영 중인 역할입니다.
5. *Creamerie*: 제스 홍은 과학 소설 시리즈에서 출연했습니다.
6. *Got Milk*: 제스 홍은 이 영화에서 주연 역할뿐만 아니라 감독도 맡았습니다.
7. *Red Envelopes*: 제스 홍은 이 영화에서 주연 역할을 맡았습니다.
8. *Baggage*: 제스 홍은 이 영화에서 주연 역할을 맡았습니다.

 

관련글:

2024.03.23 - [정보] -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삼체" 원작 등장인물 줄거리 작가 소개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삼체" 원작 등장인물 줄거리 작가 소개

넷플릭스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삼체"는 미국의 공상 과학 드라마로, 2024년 3월부터 방영되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류츠신 작가의 원작 소설 "삼체"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총 8부작으로 구

noxplayer.tistory.com